동물실험 반대

화장품을 만들기 위한 동물실험에 의해 한 해 1억마리의 동물들이 희생당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동물실험은 사람과의 일치율이 20~40%에 지나지 않아, 비윤리적일 뿐 아니라 효용성마저 떨어집니다.


하지 않아도 되기에, 리즈너뷰티는 동물실험을 하지 않으며 모든 동물실험에 반대합니다.

식물성 원료 지향

천연 알란토인, 비타민A, D, E 등을 풍부하게 함유하여 항산화, 항염효과가 있는 시어버터 대신 동물성 유지를 사용할 이유가 있을까요?


리즈너뷰티는 대체가능한 모든 성분에 있어 식물성 원료를 사용합니다.


현재 리즈너뷰티의 제품에 쓰이는 146개의 성분들 중, 동물성 원료는 프로폴리스추출물 단 하나 뿐입니다.

프로폴리스추출물

꿀벌이 나무의 수지, 꽃 등에서 채취해 만들어내는 천연성분인 프로폴리스는 동물에서 직접 얻어내는 것은 아니지만, 꿀벌의 노동력을 이용하는 방식으로 생산되기에 동물성 원료로 분류됩니다.


리즈너뷰티는 현재까지도 프로폴리스를 대체할 식물성 성분을 찾고 있으며, 그러한 성분이 발견되는 대로 해당 성분을 변경할 예정입니다.

환경보호

리즈너뷰티는 재활용이 가능한 용기를 사용하며, 최소한의 포장을 원칙으로 합니다. 이는 기능적으로 뛰어난 용기와 실속있는 가격, 환경보호를 모두 충족하기 위함입니다.


또한 제품발송시에는 스티로폼과 비닐 에어캡이 아닌, 공정무역을 통해 생산된 옥수수전분 친환경 완충재를 사용합니다.

1%의 약속

리즈너뷰티는 수익의 1%를 사회에 환원합니다.


환원분야는 동물복지, 여성인권, 장애인의 사회적 자립과 이동권 등이며, 사회적으로 공신력 있는 비영리단체를 대상으로 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